217 0 0 0 1 0 3년전 0

새 사람을 만드는 새 언약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새롭게 변화되길 원하십니까? 눈에 보이는 행위를 고치려고 노력하지 말고, 보이지 않는 믿음 없는 생각을 고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새 언약을 믿고 새 생각으로 살지 않으면 새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새 언약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누룩과 같습니다. 마치 여자가 가루 서 말 속에 갖다 넣어 전부 부풀게 한 누룩과 같으니라 하셨더라눅13:21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을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사43:18-19 믿음 없는 옛 생각을 버리지 않고는 결코 새 언약으로 살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믿음 없는 나의 옛 생각을 십자가에 못 박고, 새 언약을 믿음으로 새 생각을 하는 새 사람으로 거듭날 때 새 일이 일어납니다.
새롭게 변화되길 원하십니까? 눈에 보이는 행위를 고치려고 노력하지 말고, 보이지 않는 믿음 없는 생각을 고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새 언약을 믿고 새 생각으로 살지 않으면 새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새 언약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누룩과 같습니다. 마치 여자가 가루 서 말 속에 갖다 넣어 전부 부풀게 한 누룩과 같으니라 하셨더라눅13:21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을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사43:18-19 믿음 없는 옛 생각을 버리지 않고는 결코 새 언약으로 살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믿음 없는 나의 옛 생각을 십자가에 못 박고, 새 언약을 믿음으로 새 생각을 하는 새 사람으로 거듭날 때 새 일이 일어납니다.
저자 정 철영과 김 복희는 모녀 지간이고 믿음의 동역자입니다. 함께 성경 공부를 하면서 성령의 새 언약을 통해 변화된 삶을 경험하고 책으로 나누게 되었습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으로 지치고 힘든 신앙 생활을 하고 있습니까? 가정에서 교회에서 불안과 불화로 마음의 쉼을 얻지 못했다면 아직 예수 그리스도의 멍에를 그와 함께 메지 못한 까닭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수 그리스도의 멍에는 결코 어렵고 무거운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그의 멍에를 메면 주께서 우리의 짐을 져 주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하고 축복하면 성령이 일하시고 성령의 열매를 맺게 해 주십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